HOME > 자연치유법 > 변비 > 자연 치유의 핵심 장
자연 치유의 핵심 장

 

퇴비를 만들때 또는 축산 사료 등에 슈퍼 유산균을 1% 정도 넣으면 썩지 않고 발효되기 때문에 초산태 질소가 없는 발효 퇴비가 됩니다.

이유는 썩어서 퇴비가 된 것이 아니라 

발효가 되어 퇴비가 되었기 때문에 유기질이 썩을때 발생하는 초산태 질소가 없는 퇴비가 되는 것입니다.

우리 장(창자) 속에 들어간 유기질 (식품)도 장 속에서 썩기 때문에 초산태 질소를 비롯해서 각종 유독 물질이 400가지나 생성되고 있습니다. 

장에서 생성된 이 발암 물질들을 비롯한 각종 독소들이 느슨해진 장 벽을 통과하여 몸 속으로 들어오기 때문에

건강이 나빠지고 질병치유도 요원해지는 것이지요.

해서

질병 치료의 기본인 장을 건강하게 하여 장 속에서 음식물이 썩지 않고 발효되게 하면 독소가 발생하지 않는다.

이렇게만 되면 암뿐만이 아니라 각종 질병을 이길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.

여기에 더하여 느슨해진 장 벽까지 치밀하게  만들면 독소의 체내 유입이 적어져 질병이 빠르게 치유가 된다.

장 벽을 느슨하게 만드는 주범 중 하나가 변비다.

어떤 난치병이든 완치하려면 1차로 변비를 완치해야 하고 느슨해진 장 벽을 치밀하게 만들어 독소가 더 이상

몸 속으로 들어오지 못하도록 해야 한다.

이것이 자연치유의 핵심이라고 할 수도 있겠다.

상호 : (주)다나 대표 : 이범영 사업자등록번호 : 169-86-00429 통신판매업신고 : 경기이천 - 0123호

주소 : 경기도 이천시 진상미로 2229-12(고담동)

전화번호 : 02-466 - 4023 팩스 : 02-466-4800 E-mail : dana@daum.net